정치·경제경제
롯데제과, 빙과 성수기 맞아 신제품 4종 출시‘엄마의 실수’, ‘설레임’, ‘라이트 엔젤’ 등 4종 제품
임현지 기자  |  sisasinmun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16  09:41:15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롯데제과가 빙과 성수기를 맞아 빙과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롯데제과

[시사신문 / 임현지 기자] 롯데제과가 빙과 성수기를 맞아 빙과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엄마의 실수 망고’과 ‘설레임 레몬에이드’, ‘라이트 엔젤’ 2종이다.

이번 선보이는 엄마의 실수 망고는 ‘알폰소 망고’ 퓨레를 사용해 망고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엄마의 실수는 올해 2월,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2006년 출시되었던 제품인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 버린 엄마의 실수’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출시 이래 200만개 이상이 판매 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설레임 레몬에이드는 레몬에이드 맛을 살린 제품으로 시칠리안 레몬을 사용했다. 시칠리안 레몬은 지중해 고온 건조한 기온과 온화한 해풍을 받으면서 자라,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라이트 엔젤도 새로운 2종의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제품은 상큼한 요거트 맛이 특징인 ‘라이트 엔젤 요거트’과 콜롬비아산 커피 농축액을 사용하여 달콤 쌉싸름한 맛이 특징인 ‘라이트 엔젤 커피’다. 

새롭게 선보인 라이트 엔젤 2종은 동일 유형(아이스밀크) 대비 절반 수준인 280kacl로, 이는 평균 쌀밥 한공기가 300kcal인 점을 고려했을 때, 밥 한공기보다 낮은 칼로리다. 

이 제품은 열량 부담을 줄여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라이트 엔젤’ 2종은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21일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론칭 기념 3+1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제과는 향후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철을 대비하여 소비자가 선호하는 여러가지 맛을 빙과 제품에 도입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임현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