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인사말

Introduction

본문영역

시사신문
찾아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인터넷 일간 시사신문 임직원 일동입니다.

인터넷 일간 시사신문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세계는 지금 국경을 초월한 인터넷 시대를 맞아 미디어 패러다임의 변화로 신문과 방송, 텍스트와 영상, 무선과 유선의 결합등 이전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일들이 현실로 다가옴으로써 인류는 변화의 소용돌이속에 몸부림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급변하는 시대라 할지라도 우리 지식인들의 사고와 행동은 깊은 성찰과 지혜의 산물이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 일간 시사신문는 시대상황에 맹목적으로 쫓아가는 순간적인 사고와 표피적인 지식섭렵을 탈피하여 디지털시대의 특성대로 시의성 있고 깊이 있는 신지식 정보를 발굴하여 건강한 우리 사회를 지탱해 나가는데 원동력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민주언론에 기반하여 국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여 만든 인터넷 일간 시사신문는 독자가 알고자 하는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스포츠, 연예, 건강, 인물 등에 관한 모든 사건과 화제 및 시사정보를 공공목적에 부합하도록 취재·보도하여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언론을 알아야 세상이 바로 보입니다. 그리고 세상을 바로 보아야 인간다운 삶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이에 인터넷 일간 시사신문는 언론과 사회의 주인인 국민들의 올바른 언론 수용을 돕고, 기존의 독자들이 알고 있는 시사신문은 오프라인과의 차별화 된 빠르고 살아있는 정보, 알차고 다시 찾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