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경제
CJ제일제당, 한화 이글스와 협업 ‘이글이글 불꽃왕교자’ 출시오는 10일부터 프로야구 시즌 한정 판매 예정
임현지 기자  |  sisasinmun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09  10:07:50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CJ제일제당은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협업해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를 출시한다. ⓒCJ제일제당

[시사신문 / 임현지 기자] CJ제일제당은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협업해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돼지고기와 청양고추를 넣었으며 1만 번 이상 치댄 만두피로 만들었다. 원재료의 맛을 살리기 위해 주요 식품첨가물 및 감미료, 착색료를 넣지 않았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야구 무관중 시대를 맞아 집에서 경기를 즐기는 ‘야구 집관족’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비비고 왕교자’로 국내 만두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CJ제일제당과 열정적인 팬덤을 자랑하는 한화 이글스의 협업으로 만두를 좋아하고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는 오는 10일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프로야구 시즌에 한정 판매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글이글 불꽃왕교자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매운 맛을 잘 살려 경기를 보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CJ제일제당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고민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현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