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경제
LG생건 VDL, 여름에도 빛나는 ‘프라이머’ 에디션 출시‘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 선봬
임현지 기자  |  sisasinmun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7.16  10:49:42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LG생활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시사신문 / 임현지 기자]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VDL 대표 제품인 ‘루미레이어 프라이머’와, 피부결을 매끈하게 완성시켜주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로 구성됐다.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해 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 단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는 피부의 울긋불긋함과 요철, 잡티를 감춰줘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톤과 결을 완성시킨다.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더운 여름철은 땀과 열기 등으로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어렵다”며 “에디션에 구성된 프라이머로 무더운 날씨에 자주 붉어지는 피부 톤을 보정해주고 더위에 지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임현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