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세계관 등 담긴 영상도 공개

컴투스가'더 스타라이트'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 스타라이트 유튜브 캡쳐
컴투스가'더 스타라이트'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 스타라이트 유튜브 캡쳐

[시사신문 / 임솔 기자] 컴투스는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더 스타라이트’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더 스타라이트’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각 차원의 선택된 영웅들이 다중 세계로 흩어진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다.

‘더 스타라이트’ PD이자 스토리 원작자인 정성환 대표가 직접 집필한 소설 속 여러 등장인물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며,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한 그래픽과 극대화된 경쟁플레이가 강점이다.

이번 티저 사이트에서는 10여초 가량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여러 차원에서 모인 영웅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게임 세계관의 풍경도 엿볼 수 있다. 정식 서비스 오픈 전까지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면 출시 후 게임에서 음식 3종과 골드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더 스타라이트는 PC와 함께 모바일에서도 서비스할 예정”이라며 “대규모 유저들 간 경쟁 플레이와 수려한 그래픽 등으로 최고의 MMORPG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