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테헤란로에서
[시사신문 / 오훈 기자] 스마트 기기 브랜드 가민이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NIETA QED 골프아카데미에서 정밀 스윙 분석 및 가상 라운드가 가능한 휴대용 런치 모니터 '어프로치 R10'을 출시하는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번에 출시되는 '어프로치 R10'은 스윙 정밀 분석과 전 세계 코스 맵에서의 가상 라운드가 가능한 휴대용 런치 모니터로, 골프 가방에 쉽게 부착하거나 킥 스탠드로 지면에 놓을 수 있는 다용도 폰 마운트 및 삼각대를 통해 편의성을 높였다.
'어프로치 R10'은 클럽 헤드 속도, 클럽 페이스 각도, 발사 각도와 방향, 공 속도, 회전 축과 회전율, 캐리 거리, 총 거리와 편차 거리 등을 포함한 20개의 주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초심자부터 프로 골퍼까지 스윙을 정밀하게 조정하고 공 비행 정보에 기반한 분산 차트를 통해 샷을 쉽게 분석할 수 있다.
모든 데이터는 '가민 골프(Garmin Golf)'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측정 및 확인 가능하며, 휴대폰 화면을 멀리 둔 경우에는 유저가 원하는 데이터 값을 음성 안내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 [포토] 영화 '유령' 기자간담회
- [포토] 경찰청 규탄 기자회견
- [포토] 뮤지컬 '청춘소음' 프레스콜
- [포토] 진세연, 청순비주얼로 손인사
- [포토] 큰하트로 화답하는 김기현 의원
- [포토] 토론회에서 축사하는 이영 중기부 장관
- [포토] 당대표 출마 선언하는 안철수
- [포토] 오마이걸 아린, 해맑은 미소
- [포토] 이재랑 대변인, 국민의힘 전당대회 관련 브리핑
- [포토] 윤석열 정부·국민의힘 이재명 대표 제안 수용 촉구하는 임오경 대변인
- [포토] 북한 무인기 비행금지구역 침범 관련 기자회견하는 민주당 의원들
- [포토] 프림로즈, 2인조 걸그룹의 힘찬 무대
- [포토] UN장애인권리협약 직권 조사 신청 계획 발표 기자회견
- [포토] 조경태, 당대표 경선 출마
- [포토] 스튜디오미르 IPO 기자간담회
- [포토] 최예나, 5개월만에 컴백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