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경제
KB국민은행, 찾아가는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 개최KB와 함께 걱정 없는 노후생활 설계하세요
김은지 기자  |  sisasinmun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23  18:09:06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2일, 장년층 고객 150여명을 초청해『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 / 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2일, 장년층 고객 150여명을 초청해『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는‘걱정 없는 노후를 위한 자산관리 솔루션’을 주제로 KB금융그룹의 전문가와 함께 금융상품과 부동산 등 노후자산 관리방법을 공유하는 시니어 특화 금융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이 세미나는 매년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올해 인천, 성남, 대구에 이어 이번에는 광주에서 개최됐다.

이 날 행사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서는 곽재혁 은퇴설계전문가와 함께‘장년기 금융자산 리모델링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2부에서는 박합수 부동산전문가와 함께‘하반기 부동산 시장전망과 대응방안’을 주제로 부동산 투자방법을 공유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한 명은“평소 금융상품이나 부동산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자산관리 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며,“은퇴자산 관리 시 유의사항과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줘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정기적인 금융세미나와 더불어 다양한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에는 ▲건강상담 및 병원예약을 편리하게 도와주는 ‘KB골든라이프 행복건강서비스’ ▲카카오톡을 통해 월 2회 건강식단 및 시니어 맞춤정보를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 카카오서비스’ 등이 있다.

김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