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노라조, 컴백 앞두고 '타이틀곡' 가늠 스포영상...'사이다' 열기 넘을까공사장 앞에서 손때수건을 낀 채 신데렐라 노래에 맞춰 쎄쎄쎄?
이청원 기자  |  sisasinmun8@sisasinmu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04  14:57:38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마루기획

[시사신문 / 이청원 기자] 그룹 노라조(조빈, 원흠) 컴백을 앞두고 신곡과 관련된 스포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4일 노라조 공식 SNS에서는 “이 영상에 노라조의 신곡 타이틀에 대한 힌트가 들어가 있습니다”며 “영상을 보고 노라조 신곡 제목을 맞춰주세요! 맞추시는 분들 중 5분을 추첨해 노라조 신곡 싸인 씨디를 선물로 드립니다”고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노라조 조빈, 원흠은 ‘안전제일’이라고 적혀 있는 공사장 앞에서 손에 때수건을 낀 채 신데렐라 노래에 맞춰 쎄쎄쎄를 하고 있다. 

이후 노라조는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들과 각기 다른 장소에서 함께 쎄쎄쎄를 하며 소통하고 있다. 노라조 특유의 유쾌한 모습이 돋보이는 가운데 신곡 힌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가 공개한 힌트는 샴푸, 비누, 샤워, 때밀이, 양치이다. 매번 독특하고 색다른 콘셉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노라조가 이번엔 어떤 신곡으로 찾아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앞서 ‘사이다’로 활동한 노라조는 독특한 콘셉트와 친근함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각종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브랜드 불문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 영화 OST까지 섭렵했으며, 현재 신곡으로 컴백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청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