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몬길: 스타 다이브’ 2차 CBT 참가자 모집
9월 30일~10월 10일 PC 플랫폼서 테스트… 신규 콘텐츠·스토리 첫 공개
2025-09-17 임솔 기자
[시사신문 / 임솔 기자] 넷마블은 자회사 넷마블몬스터가 개발 중인 액션 RPG 신작 ‘몬길: STAR DIVE(스타 다이브)’의 2차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CBT는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PC 플랫폼(넷마블 런처·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9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몬길: 스타 다이브’는 2013년 출시된 인기작 ‘몬스터 길들이기’의 후속작으로,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고퀄리티 그래픽, 3인 파티 태그 액션을 특징으로 한다. 현재 글로벌 사전등록도 진행 중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데이지’ 사전 공개 ▲9기사단 주인공들의 메인 스토리 ‘에피소드 2’ ▲몬스터 수집 콘텐츠 ‘몬스터링’의 신규 시스템 ‘링크체인’ 등이 처음으로 선보인다. 특히, 수집한 몬스터로 즐기는 미니게임 ‘몬스터 레이싱’도 포함돼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만큼 게임의 핵심 재미를 체험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