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게, 다이소’ 주제로 60초 이내 자유형식 영상

▲ ㈜아성다이소가 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을 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아성다이소

[시사신문 / 임현지 기자] ㈜아성다이소가 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국민가게 다이소, 영상공모전’을 내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영상공모전 참가 방법은 ‘국민가게, 다이소’를 연상시킬 수 있는 영상을 자유형식으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국민의 생활을 생각합니다 △당신을 위한 천원의 가치 △다양하고 이로운 소비생활 등의 세부 주제가 있다. 

영상은 60초 이내로, 자유 형식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제작 완료된 영상은 영상공모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작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광고 등에 게재될 예정이다.

결과는 내부심사를 거쳐 20개 팀을 선정해 8월 21일에 발표한다. 본선 심사는 내달 21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본선심사 기준은 ㈜아성다이소 공식 유튜브 채널 선호도 조사와 내부 심사를 통해 진행된다.

최종당선작은 9월 11일에 15개 팀을 발표한다. 대상(1팀) 수상자에게 200만 원, 최우수상(1팀) 수상자에게 100만 원, 우수상(3팀) 수상자에게 50만 원 등 시상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성다이소 공식 SNS 계정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다이소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영상공모전을 기획했다”라며 “애정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