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경제
스텔라 아르투아, 애니메이션 온라인 광고 공개‘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 신규 광고
임현지 기자  |  sisasinmun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15  09:45:47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라이프 아르투아’ 캠페인 영상 중 ‘뮤지컬 노트’편 영상 캡쳐. ⓒ오비맥주

[시사신문 / 임현지 기자] 오비맥주가 국내에 전개하는 벨기에 전통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를 주제로 한 신규 광고를 15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광고 시리즈는 메인 영상 ‘뮤지컬 노트’편을 포함, 총 12편의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일상 속 다양한 모습이 ‘라이프 아르투아’로 바뀌는 과정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라이프 아르투아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의미한다. 흔히 지나칠 수 있는 사소한 일상도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라면 뜻 깊은 추억이 된다는 내용 역시 담겨있다.

유럽의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1분 길이의 메인 영상 ‘뮤지컬 노트’편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를 즐기는 모습을 한 편의 단편영화처럼 담아냈다. 

뮤지컬 노트편에 등장하는 한 남자는 빠른 발걸음으로 자동차 경적 소리와 빗길을 뚫고 펍을 방문한다. 남자가 중절모를 벗고 색소폰으로 프랑스의 전설적인 샹송 가수 에디트 피아프의 ‘라비앙 로즈’를 연주하자, 이내 멜로디가 도시 곳곳에 퍼지며 어두웠던 분위기를 따뜻하게 밝힌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을 통해 후속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뜨거운 여름 테라스에서 친구와 보내는 시간 등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하는 일상의 행복한 순간들을 짧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소비자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담당자는 “함께하는 순간들의 소중함을 표현하기 위해 스텔라 아르투아만의 따스한 색감과 감성적인 분위기의 영상을 연출했다”며 “스텔라 아르투아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자신만의 라이프 아르투아를 즐길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현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