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경제
우리은행, 명동 가톨릭회관에 '우리사랑나눔 복합센터' 개설우리시니어플러스센터 명동점, 스무살우리 라운지. 우리소상공인 종합지원센터로 구성
김은지 기자  |  sisasinmun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0.11  17:58:01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우리은행은 지난 10일 서울 명동 가톨릭회관 지하 1층에 청·장년 및 소상공인을 위한 ‘우리사랑나눔 복합센터’ 개설식을 가졌다. 정채봉(왼쪽 두번째) 우리은행 영업부문장이 손희송(왼쪽 세번째) 천주교 서울대교구 주교 등 주요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지난 10 서울 명동 가톨릭회관 지하 1층에 ·장년  소상공인을 위한 우리사랑나눔 복합센터’ 개설식을 실시했다고 11 밝혔다이날 개설식에는 채봉 우리은행 영업부문장손희송 천주교 서울대교구 주교  주요관계자가 참석해 복합센터 현판식  축성식 행사를 가졌다.

우리사랑나눔 복합센터는 시니어 세대의 커뮤니티 활동 지원을 위한 우리시니어플러스센터’ 명동점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의 활동 지원을 위한 스무살우리 라운지그리고 소상공인 예비창업자·자영업자를 지원하기 위한 우리소상공인 종합지원센터 3 공간으로 구성됐다.

3 공간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우리시니어플러스센터 명동점은 우리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스무살우리 라운지는 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의 주요 활동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우리소상공인 종합지원센터내에는 공유오피스가 있어예비창업자가 공간 사용을 신청할 경우 절차를 통해 입주 자격이 주어진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사랑나눔 복합센터는 비금융 서비스 강화를 통한 금융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이러한 나눔을 통해 ·장년 세대간 소통과 교류의 공간이 되길 바란다 말했다.

 우리은행은 오는 12월말까지 4대연금 신규 수급고객을 대상으로 연타남 연타녀 경품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 4대연금(국민·공무원·사학·군인연금)이나 보훈연금을 2 이상 신규이체하는 고객 내년 1월말까지 연금이체가 유지되는 고객에 한해 안마의자공기청정기 등의 경품응모 기회가 부여된다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나 영업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