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경제
NH저축은행‘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 실시계속되는 폭염 지친 어르신 등에 삼계탕 대접...사랑나눔 실천
김은지 기자  |  sisasinmun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08  17:58:47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김건영 NH저축은행 대표(사진 오른쪽에서 2번째)이 서울 동작구 소재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지역 내 어르신에게 삼계탕을 대접하고 있다. ⓒNH저축은행

[시사신문 / 김은지 기자] NH저축은행 김건영 대표 등 나눔봉사단 11명은 8일, 서울 동작구 소재 본동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나눔봉사단은 무더위에 지친 지역 내 소외 계층 및 어르신들을 초청하여 삼계탕 300인분을 대접하고,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 등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50여 가구에 삼계탕을 배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건영 대표이사는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NH저축은행에서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 보내셨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NH저축은행은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적극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저축은행은 쌀, 떡국, 삼계탕 등 사랑의 나눔 행사를 꾸준히 실시하고 있으며 농촌지역의 농가 일손 지원 및 1사1교 자매결연 등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은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