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경제경제
넥슨, 카스온라인 숨바꼭질 모드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숨바꼭질’, 특정 사물로 변신해 숨어있는 플레이어를 술래가 찾아내는 모드
임솔 기자  |  rimsoll@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08  16:32:24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넥슨은 두 번째 신규 ‘에픽’ 무기 ‘드레드노바’ 추가, 2019년 시즌3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시사신문 / 임솔 기자]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숨바꼭질’ 모드 업데이트를 앞두고 8일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숨바꼭질’은 휴지통, 화분, 냉장고 등 게임 내 특정 사물로 변신하여 숨어있는 플레이어를 술래가 찾아내는 콘텐츠로, 긴장감 넘치고 흥미진진한 상황이 자주 연출돼 FPS게임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숨바꼭질’은 7월 25일 ‘카스온라인’의 유저 맵 창작 콘텐츠 ‘스튜디오 모드’에 정식 테마로 지원돼 유저는 다양하고 참신한 ‘숨바꼭질’ 모드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넥슨은 ‘숨바꼭질’ 모드 업데이트에 앞서 7월 19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Top.50 이벤트 해독기’ 3개를 보상으로 즉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넥슨캐시’ 3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가자는 7월 25일부터 28일까지 접속 일자에 따라 최대 3천 마일리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올해 1월 공개된 ‘궁니르’에 이어 두 번째 신규 ‘에픽’ 무기로 ‘드레드노바’가 오는 11일 추가될 예정이다. ‘드레드노바’는 ‘카스온라인’ 최초의 ‘에픽’ 근접 무기로, 전용 해독기와 무기 조각을 수집하여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초월 클래스와 유니크 파츠 무기 업데이트 등 3개월간 운영되는 2019년 시즌3도 11일에 시작된다.

한편 ‘카스온라인’의 ‘숨바꼭질’ 모드 사전예약과 신규 무기 등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