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 포르쉐코리아, 미래형 쇼룸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 오픈
오훈 기자  |  sisasinmun8@sisasinmu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6.18  22:46:41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을 소개하는 미디어 프리뷰 [사진 /오훈 기자]

[시사신문 / 오훈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미래형 쇼룸 콘셉트의 전시장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Porsche Studio Cheongdam)'을 공개하는 미디어 프리뷰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코리아 대표를 비롯해 마티아스 베커 포르쉐 AG 오버시즈 및 신흥시장 담당부사장, 안드레아스 켈러 포르쉐코리아 마케팅 & 비즈니스 개발 총괄 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은 세계 8번째로 오픈하는 스튜디오이며 포르쉐의 미래형 쇼룸을 콘셉트로 기존의 전시장 형태를 벗어나 포르쉐 브랜드가 가진 헤리티지부터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일상에 폭 넓은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브랜드 공간이다.

연면적 1,060m의 지상 2층 구조로 브랜드의 기원을 테마로 하는 G층에는 헤리티지 윌과 레이싱 차량을 통해 모터스포츠 역사와 함께 하는 포르쉐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1층으로 올라가면 판매 중이거나 출시 예정인 포르쉐 주요 제품을 전시한다.

오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