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SBS 가요대전' 보이그룹 BTS부터 걸그룹 트와이스까지 화려한 라인업한 해 동안 수많은 기록 써 내려가며 전성기 맞은 가수들과 함께
이선기 기자  |  sisasinmun8@sisasinmu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12.05  12:04:10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포스트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SBS

[시사신문 / 이선기 기자] 올해 최고의 K-POP 축제가 될 ‘2018 SBS 가요대전’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5일 SBS측은 티저 등을 통해 ‘2018 SBS 가요대전’에 출연할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날 공개된 1차 라인업 티저에서는 전 세계 무대에서 활약 중인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부터 ‘트와이스’, ‘블랙핑크’, ‘iKON',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GOT7’까지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들의 출연을 알리며 역대급 가요대전의 무대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2018 SBS 가요대전’은 ‘THE WAVE’라는 주제로 한 해 동안 수많은 기록을 써 내려가며 전성기를 맞은 가수들과 함께 K-POP과 한류의 흐름을 되짚어볼 전망이다.

더불어 올해 과연 어떤 가수들이 풍성한 무대를 꾸며줄지, 연이어 공개될 티저에서는 최고의 K-POP 축제를 완성할 2차 라인업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국내 최정상 K-POP 스타들이 빠짐없이 총출동하는 연말 최대의 축제 ‘2018 SBS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선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