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개동, 총 1531가구 84㎡ 5개 타입 구성

▲ 대우건설은 지하 1층~ 지상 20층, 18개동, 총 1531가구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전라남도 무안군 오룡지구 34블록•35블록에 ‘오룡 에듀포레 푸르지오’를 12월 중에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지하 1층~ 지상 20층, 18개동, 총 1531가구(2개 블록 합계) 규모의 대단지로 전용면적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 5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좋고 이동간 거리를 넓게 설계해 사생활을 보호에도 중점을 뒀다. 드레스룸(일부세대)와 주방 팬트리(일부세대), 알파공간(일부세대) 등 최신 설계를 적용해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뒀다.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난방에너지 절감 시스템, 실별 온도제어 시스템이 설치돼 관리비를 줄일 수 있다.

교육환경 및 생활편의 시설을 갖춘 것도 특징이다. 단지 바로 앞에 학원가 및 교육연구 시설이 들어서는 아카데미 빌리지가 조성될 계획이고 학교부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근처에는 남악중앙시장, 롯데아울렛, 이마트 트레이더스(예정)를 이용할 수 있다.

교통 편리성도 갖췄다. 국도2호선 남악IC가 있어 남해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이용이 가능하고, 목포역과 목포종합버스터미널을 이용, KTX와 SRT이용 접근성도 편리하다.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149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시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